자주하는 질문
-
객실 예약 취소 시, 입실일 기준으로 기간별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입실 3일전 취소 무료 / 1~2일전 취소 50% / 당일 취소 100%)
기타 세부 문의 사항은 객실 예약실에서 상세히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객실 예약실 : 031-770-8888
-
여유 객실이 존재할 경우 예약 없이 방문하셔도 객실 사용이 가능하나,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사전 예약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블룸비스타 홈페이지의 예약 페이지 또는 객실 예약팀과 직접 통화를 통하여 객실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 예약실: 031) 770-8888
-
블룸비스타에는 애완동물을 위한 별도의 시설이 마련되어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객실 이용 및 식음시설을 포함한 부대시설 방문 시에는 다른 고객님들의 편의와 쾌적한 환경을 고려하여 애완동물과 동반 출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
객실 > 객실 내 비치되어 있는 비품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객실 내 비치 비품은 사용하시는 객실의 타입에 따라 조금씩 다릅니다.
공통적으로 LED TV, 냉장고, 슬리퍼, 샴푸, 바디샤워, 타올, 스킨,로션, 빗, 헤어드라이어, 1일 무료 생수 2병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기타 세부 문의 사항은 객실팀에서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객실팀: 031) 770-8888
-
블룸비스타 객실 이용 시간
일반 객실 캐릭터룸 체크인 체크아웃 체크인 체크아웃 15:00 11:00 16:00 12:00 ※ 단체예약의 경우, 상기 운영시간과 상이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블룸비스타의 전객실에서 'bloomvista'를 검색하여 무선인터넷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 따라 유선인터넷을 추가로 사용 가능합니다.
-
블룸비스타는 객실과 함께 이용하실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시즌별로 다양하게 준비 판매하고 있습니다.
진행 중인 패키지 상품 및 세부사항은 블룸비스타 홈페이지 이벤트 항목에서 확인하실 수 있고, 객실 예약실을 통해 예약 가능합니다.
객실 예약실: 031) 770-8888
-
레포츠 > 사우나와 피트니스 클럽 이용시 준비물은 어떤게 있나요?
사우나 이용시 고객님들께서 특별히 사용하시는 브랜드 제품이 있으시다면 개인 용품을 동반하셔도 되고, 기본적으로 샴푸, 린스, 비누와 같은 세안용품은 사우나 내부에 비치되어있습니다.
휘트니스클럽 이용 시 레포츠 회원들에 한해 운동복이 따로 지급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투숙 고객님들께서는 개인 운동복을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세부 문의 사항은 사우나 & 휘트니스 안내데스크에서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안내데스크: 031) 770-8911
-
레포츠 > 회원카드 분실시 재발급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카드 분실시 즉시 사우나&피트니스클럽 안내데스크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안내데스크에서 회원카드 재발급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직원에게 제출하시면 카드를 재 발급 해 드립니다.사정에 따라 발급기간이 걸릴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자세한 사항은 사우나&피트니스클럽안내데스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내데스크: 031)770-8911
-
분실 및 파손으로 인한 재발급의 경우 카드 1장당 소정의 재발급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자세항 사항은 안내데스크로 문의바랍니다.
안내데스크 : 031) 770-8911
-
레포츠 연회원과 동반 시 최대 2인까지 사우나 및 휘트니스 50% 이용 할인혜택이 주어집니다.
-
홈페이지 > 실명인증 화면에서 확인 버튼 클릭시 페이지 반응이 없습니다.
사용하시고 있는 브라우저 버전이나 종류에 따라 정상 작동이 되지 않을 있으므로 다른 브라우저로 다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
오시는 길 > 대중교통으로 블룸비스타까지 어떻게 가나요?
블룸비스타는 기차, 지하철 혹은 버스를 이용하여 오실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http://www.bloomvista.co.kr/bloomvista/contact.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