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룸비스타가 제안하는 특별한 즐거움

Room 간단 예약하기
간단 예약창 닫기
체크인 달력보기 체크아웃 달력보기 Confirm
간단 예약창 열기

자주하는 질문

홈 > 고객서비스 > 자주하는 질문

검색
객실 > 객실을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객실 > 애완 동물을 데리고 가도 되나요?
객실 > 객실 내 비치되어 있는 비품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객실 > 객실 체크인/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객실 > 객실에서 무선인터넷 사용이 가능한가요?
객실 > 객실 관련 패키지 상품은 없나요?
레포츠 > 사우나와 피트니스 클럽 이용시 준비물은 어떤게 있나요?
레포츠 > 회원카드 분실시 재발급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레포츠 > 회원카드 재발급 수수료는 얼마인가요?
레포츠 > 회원동반 할인혜택은 없나요?
홈페이지 > 아이디, 비밀번호를 입력하였는데 계속 '로그인 정보 오류'라고 나옵니다.
홈페이지 > 비빌번호 찾기에서 계속 인증번호를 재입력하라고 나옵니다.
홈페이지 > 실명인증 화면에서 확인 버튼 클릭시 페이지 반응이 없습니다.
기타> 대중교통으로 블룸비스타까지 어떻게 가나요?